Home » 도시 폭탄 테러는 미국에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도시 폭탄 테러는 미국에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도시 폭탄 테러는 여전히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전 대통령 해리 트루먼스의 결정이 세계 차 대전의 잔혹성을 종식시키고 미국의 유혈 침략을 피했는지 아니면 민간 지역에 핵무기를 투하하는 것이 전쟁범죄에 해당하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첨예하게 대립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실시된 여론조사 결과 Pew는 그 비율을 보여주었습니다.만약 미국인들이 폭격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일본인들의 비율들은 양쪽 나라에서 트루만 질서에 대한 승인들은 수년간 극적으로 시들해졌습니다.백악관은 트루먼이 직면했던 딜레마에 대해 이해를 표명해왔습니다. 나는 대통령이 외부로부터 자신을 그 자리에 앉히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 트루먼 대통령이 감사하는 것은 트루먼 대통령이 국가 안보에 초점을 맞춘 올바른 이유로 이 결정을 내렸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끔찍한 전쟁을 끝내는 것에 대한 미국의 이익. 그리고 트루먼 대통령은 가능한 인명 피해에 대해 충분히 염두에 두고 이 결정을 내렸습니다.

저는 이것을 돌아보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것을 추측합니다.

히로시마에서 오바마는 한 때 폐허가 된 도시의 평화기념공원을 방문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그는 그 장소와 현장의 의미에 대한 그의 성찰을 공유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일어난 사건들은 오바마 외교정책 고문 벤 로즈 지난 달 국무장관 존 케리는 히로시마 케리를 방문한 미국의 최고위급 정치인이 되었다고 말했고 그는 그 경험으로 인해 매우 감동받았고 현장에 있는 박물관을 인간으로서 당신의 모든 감성을 잡아당기는 가슴 아픈 전시물이라고 불렀습니다. 여러분히로시마를 방문해야 하고 모든 사람들은 그가 오바마가 백악관 발표를 환영할 것이라는 추측을 부추기는 모든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 방문을 일본과 미국 모두에게 모든 희생자들을 애도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고 싶습니다.

그가 핵 없는 세계를 위해 그의 결심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의미있는 일이며 미국 대통령에게는 그것은 일본이 원자 폭탄의 참상을 보고 핵무기의 근절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히로시마와 나가사키를 오랫동안 방문하도록 촉구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대변인은 반 기문 사무총장이 매우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omes Omes Obamas 결정 그리고 그 우리카지노 방문이 핵무기 폐지의 필요성을 강조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몇몇은 오바마의 방문이 년 전의 사건에 대한 사과로 보일 것을 염려했습니다. 그 움직임은 오바마 반대자들과 전임자들이 대통령 명령을 수행했던 군대의 몇몇 사람들을 괴롭힐 것 같습니다. 폭탄을 투하하다이번 방문은 특히 민감한 시기에 이루어 질 것입니다. 이번 월은 하와이의 오바마의 고향인 진주만에 대한 일본의 공격이 일어난 지 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러나 백악관은 오바마의 방문이 사과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그는 제차 세계대전이 끝날 때 원자폭탄을 사용하기로 한 결정을 재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에 그는 우리의 공유된 미래에 초점을 맞춘 미래 전망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로도스는 말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북한이 핵과 탄도 미사일 개발 프로그램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시점에서 지역적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월요일 끝난 공산당 간부들은 이미 깊은 국제 사회를 자극한 무기 시스템을 계속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단일한 제재와 고립 그리고 중국과 한국의 이웃나라 일본인들은 그의 방문 전에 그들의 한때 초강력적인 적이 제차 세계 대전 희생자의 역할을 하도록 허락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항상 열심인 방문을 지켜볼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