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신들에게 일에 대해서 그리고 우리 나라의 평화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신들에게 일에 대해서 그리고 우리 나라의 평화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그는 아베스 진주만 방문과는 무관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신사에는 전쟁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고위 군인과 정계 인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전설적인 야마모토 이소로쿠 제독은 척의 항공모함을 오아후에서 수 킬로미터 내로 조종했고 두 차례의 잠수폭격기를 발사했습니다.

이전에 미국 태평양 함대는 그 지역에서 주요한 라이벌이었던 일본 군함과 비행기를 잃었습니다.진주만 이후 미국 의회는 일 후 일본 유럽 동맹인 나치 독일이 차례로 여기 진주만 아메리카에서 미국에게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차 세계 대전의 첫 번째 전투는 여기서 오바마가 말했습니다.

많은 면에서 미국은 여기에서 세기로서 UN 사이의 동맹을 더했습니다.미국과 일본은 더 강해지지 않았습니다. 단지 명의 USS 애리조나 선원들만이 생존해 있습니다.

기념비는 하와이 오바마의 고향에서 관광객들을 끌어모으는 동안 전쟁의 분할은 하와이의 공유된 현재에 매우 많은 일본 인구를 가지고 있고 스탠리 창가 민주당 상원의원은 A에게 말했습니다.FPI는 공격 이후 일본에 대한 반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AP 일본의 아베 신조 총리는 화요일에 진주만에서 미군 전사자들에게 영원한 애도를 표했지만 일본의 기습 폭격 이후 몇 년 동안 하와이의 해군 기지를 방문했기 때문에 전시 침략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들의 영혼에게 진심으로 그리고 영원한 애도를 표합니다.또한 바로 이 장소에서 시작된 전쟁에 의해 목숨을 빼앗긴 모든 용감한 남녀의 영혼들과 또한 전쟁의 희생자가 된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의 영혼들에게 아베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시는 전쟁의 공포를 되풀이해서는 안된다고 우리는 다시 미국 그리고 일본이 그 이후로 말했습니다.

그의 전쟁은 역사상 거의 발견되지 않는 깊고 강한 유대관계를 가진 동맹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관용의 정신으로 가능해진 화해의 힘 덕분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아베는 그 나라들의 침략에 대한 사과를 제공하는 것에 그쳤습니다.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아베와 함께 일본 내 침몰한 군함의 난파선 위에 세워진 해상 구조물을 기념하기 위해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구조물은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미국을 제차 세계 대전에 끌어들였습니다. 아베스 방문은 화해와 미국 사이의 동맹에 말하는 역사적인 제스처로서 환영받았습니다.

n과 일본 국민들 그리고 전쟁의 가장 깊은 상처조차도 우정과 지속적인 평화에 자리를 내줄 수 있습니다.

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오늘날 미국과 일본 사이의 동맹은 공동의 이익에 의해서뿐만 아니라 공동의 가치에 뿌리박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에서의 평화와 안정의 초석이자 전 백링크seo 세계의 진보의 힘으로서 오바마가 말한 우리의 동맹은 더 강한 적이 없습니다.

진주만 방문은 아베가 미국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기 위한 일련의 움직임들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아베는 늦은 취임 이후 해외에서의 일본군 역할의 확대를 포함하여 중국이 표시한 지역에서 미국의 경제와 안보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했습니다.하지만 일본의 지도자는 아베 정권에 지난 군국주의 국가들에 대해 적절히 속죄하지 못한 것에 대해 이웃 국가들로부터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