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월에 사우디 아람코의 최고 경영자가 말했습니다.

월에 사우디 아람코의 최고 경영자가 말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블룸버그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는 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 AM대학에서 기계공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년 뒤 미국 킹파드 석유광물대학에서 MBA를 취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미국은 동맹국들이 미국의 방위비 지원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스스로를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진행자가 지적한 것처럼 트럼프는 도 아니라고 말했습니다.oul은 이미 비용의 약 퍼센트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그가 한국 일본이나 독일 같은 나라들이 트럼프가 말한 모든 비용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묻습니다.

물론 그들은 모든 비용을 받아야 합니다. 왜 우리는 이 트럼프에 대해 왜 우리가 이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지 또한 동맹국들이 잠재적 군대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 한 미국은 걸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철수 그 경우에 국가들은 우리가 광적인 북한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우리를 제대로 돌볼 만큼 우리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게 그들은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오랫동안 동맹국들이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그러나 최근의 발언은 아마도 그가 동맹국들에게 모든 비용을 부담할 것을 요구한 것은 아마도 처음일 것입니다.

그것은 한국과 다른 동맹국들에게 트럼프 대통령직이 동맹에 어떤 영향을 끼칠 것인가에 대한 우려를 더합니다.

About 미군은 한국에 주둔하여 북한 침략을 끝낸 한국 전쟁의 유산입니다. 분단된 한반도를 떠나는 평화협정이 아닌 휴전 협정으로 기술적으로 여전히 전쟁중인 서울은 오랫동안 미군을 주둔시키는 비용을 분담해 왔습니다.

두 나라는 특수조치 협정으로 알려진 그들의 비용 분담 협정을 갱신했습니다.

한미 양국은 미군의 유지를 위해 퍼센트 증액된 미군을 위해 억 원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더군다나 안전바카라사이트 한반도에 미군이 주둔하는 것은 떠오르는 중국에 의해 두드러진 지역에서 미국의 국익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난 달 빈센트 브룩스 주한미군 사령관은 서울은 비용의 상당한 부담을 지고 있고 그것은 그것보다 미국에 주둔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수요일 트럼프의 공화당 대통령 후보 지명은 그의 마지막 남은 상대인 오하이오 주지사 존 카식스가 경선에서 물러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더욱 확실해졌습니다. 텍사스 상원의원 테드 크루즈가 화요일 인디애나 프라이머리에서 대패한 후 경기를 그만둔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Cruz와 Kasich Trump의 퇴장은 지금까지 Cruzs와 Kasichs를 상대로 지명을 얻기 위해 필요한 마법의 숫자의 몇 퍼센트를 얻는 것에 거의 확신되어 왔습니다. 월 선거에서 트럼프는 첫 여성 대통령이 되기를 열망하는 전 국무장관 힐러리 클린턴에게 패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의 화요일 경선 패배에도 불구하고 클린턴은 버몬트주 상원의원인 버니 샌더스를 누르고 민주당 공천을 받을 것으로 널리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샌더스 연합에 대항한 마법의 숫자에 못 미치는 대의원을 확보했습니다. 두 지역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금리인상이 다음 달에 추진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