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최근에 다시 오래된 제재 법안을 갱신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최근에 다시 오래된 제재 법안을 갱신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최근 이란에 대한 오래된 제재 법안을 갱신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핵 문제뿐만 아니라 탄도 미사일 시험발사와 인권 대통령 버락 오바마는 백악관이 모든 것을 중단시킬 것이기 때문에 작년의 합의와 아무런 차이가 없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그 법안에 법안으로 서명할 것으로 기대됩니다.이란 핵프로그램 AFP 안토니오 구테흐스와 연계된 조약들은 월요일 유엔의 번째 사무총장으로서 선서되었습니다. 유엔의 번째 사무총장은 세계기구가 시리아 전쟁과 같은 세계적인 위기에 더 잘 맞서기 위해 변화해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총회에서 포르투갈의 전 총리는 UN 헌장에 손을 얹었습니다.총회 의장 Peter Thomson에 의해 행해진 취임 선서를 합니다.

시리아에서 유혈사태가 계속되고 있고 도널드 트럼프 검색 엔진 마케팅 대통령 당선인 시절 세계에서의 미국의 역할이 어떻게 변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는 가운데 유엔의 구테흐스 전 사령관이 월 반 기문으로부터 정부 수반을 인계받으며 이 기구는 다자회담의 초석이며 수십 년간의 상대적 평화에 기여하고 있지만 난제는 없습니다.

구테흐스가 연설에서 말한 우리의 대응 능력을 능가합니다.

UN을 변경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야 합니다.그 나이든 사회주의 정치인은 유엔이 그것의 단점을 인식하고 심각한 약점으로써 위기를 예방하는 실패를 극복하는 그것의 일하는 방식을 개혁해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년 동안 UN 난민 책임자인 구테흐스는 시리아군이 알레포시 전체를 거의 년 간의 전쟁에서 잠재적 전환점으로 되돌리기 직전에 있었기 때문에 선서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지고 있는 전쟁입니다. 이것은 후에 구테흐스에게 이 비논어에 종지부를 찍어야 할 때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위협이 되었습니다.

ense Guterres는 개의 년 임기동안 세계기구를 이끌었던 한국 반보다 더 적극적인 사무총장 역할에 대한 접근을 신호하는 갈등 해결에 개인적으로 관여할 것을 맹세했습니다.구테흐스의 당선은 그를 시리아에 대한 유엔을 현저하게 마비시킨 분열을 극복할 수 있는 숙련된 정치인으로 보는 유엔 외교관들에게 힘을 주었지만 트럼프의 충격적 선거는 세계에서 미국의 미래 역할과 세계 최대의 재정 후원자로서 유엔과의 관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구테흐스 신임 유엔 사무총장은 트럼프가 취임하기 불과 몇 주 전에 일을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구테흐스는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를 백악관으로 몰아넣은 포퓰리즘의 급증에 대해 언급하며 트럼프가 그들의 정부와 글로벌 기관에 대한 신뢰를 잃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사람들과 리더들 사이의 관계를 재구성하기 위해서요그는 새로운 미국 행정부에 우리가 직면하게 될 거대한 도전과 관련하여 우리가 함께 직면하게 될 거대한 도전과 관련하여 평화 지원 지속 가능 개발과 유엔 내부 경영 개선을 위한 그의 년 임기 동안 변화를 위한 세 가지 우선 순위를 제시한 것에 대한 명확한 협력 의지를 보여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 해 된 유엔은 때때로 세계적인 비상사태에 대한 대응을 늦추는 그것의 탁한 관료주의로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구테흐스는 유엔에서 더 많은 여성들을 고위직에 임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하면서 성평등을 계속 밀고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니제리아스 환경부 장관 아미나 모하메드는 곧 UN 사무차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임명들 중에서 안기사는 훈련과 실습을 통해 천주교 구테레세프 공학자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